핸플사이트 OPTIONS

핸플사이트 Options

핸플사이트 Options

Blog Article

혹 계속 거의 모든 손님과 관계를 맺어줄 의향이 있다면, 똑같은 서비스를 하고도 돈을 두배 가까이 벌 수 있는 오피로 옮겨가기를 추천한다. 키방이나 오피나 사이즈도 고만고만하다.

하드 : 손님을 대하는 서비스가 강렬하고 육체적인 컨셉 위주. 반대는 소프트.  

이웃추가 이 블로그  게시판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블로그 아이디는 한번 정하면 다시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 아이디로 블로그를 만들까요?

원플러스원 : 시작과 마지막 단계에 각각 다른 아가씨가 스페셜해 주는 서비스.

주요서비스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매체정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기사검색 바로가기 전체서비스 바로가기 상단영역

다른 마사지와는 다르게 한국인 관리사가 시행해주는 곳이 훨씬 많다고 해요.

만시 : 룸 업종에서 쓰는 말로, 테이블 https://www.handple.biz 끝나는 시간을 뜻한다. 내가 손님 옆에 앉은 시간으로부터 끝나는 시간이 언제인지 알고 있어야 https://www.handple.biz 방에서 튕기더라도 반티를 받는지 완티를 받는지 알 수 있으니 만시체크는 필수다.

하지만 반대로 핸플사이트 생각해보면 진짜 ‘좋은 남성’이 그녀와 결혼할 것 같은가? 억대 연봉을 받고 가정환경도 좋고, 성격도 좋고 매너 있는 사람이 전직 업소녀와 결혼할 수 있을 것 같은가? 그런 점에서 그녀들의 꿈은 ‘불가능한 꿈’이다.”

Your browser isn’t supported any longer. Update it to have the best YouTube encounter and our most recent capabilities. Learn more

☆ 준하드 : 언냐 컵셉의 일종으로 윗짱을 하고 비제이를 해주는 정도입니다.

사우나를 개조한곳? 으로 여러명이서 갈수있다는 장점 사우나에서 씻고 전문마사지사에게 마사지를 받고 마지막에 이쁜언니가 들어와서 립서비스 해주는 풀코스      공사&작업

글보내기 핸플사이트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립카페) [건대-스파클](립카페) [부천-귀족](키스방) [수원-오사카](립카페) [선릉-잎사귀](립카페) [목동-딸기]

Report this page